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웃더럭민박 제주도 애월 시캉스 추천 숙소

by 사이사이길 2024. 6. 1.
반응형

제주의 서쪽 애월읍에 위치한 한적한 마을, 상가리. 이곳에 자리잡은 '웃더럭민박'에서 머물 기회가 생겼습니다. 가족과 친구, 혹은 혼자서도 편안하게 쉴 수 있는 독채 펜션이며, 40년 된 농가 주택을 개조해 만든 곳이라 더욱 매력적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웃더럭민박의 매력과 함께 실질적인 정보를 상세히 담아보겠습니다. 제주 여행의 마지막 날을 완벽히 즐길 수 있는 이곳을 함께 둘러보시죠.

 

https://place.map.kakao.com/m/1152413314

 

웃더럭민박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상가북8길 20 (애월읍 상가리 1244-1)

place.map.kakao.com

 

 

 

 

한적한 마을과 웃더럭민박의 위치

웃더럭민박은 제주도 제주시 애월읍 상가북8길 20에 위치해 있습니다. 애월읍 상가리 마을은 약간의 고요함이 느껴지는 전형적인 제주 시골 마을입니다. 공항에서 차로 약 40분 정도 소요되며, 근처에 애월해안도로와 곽지해수욕장이 있어 쉽게 놀러 갈 수 있습니다. 펜션 앞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주차 걱정 없이 바로 숙소로 접근할 수 있죠. 체험 농장도 주변에 있어 어린이와 함께 오기에도 좋은 환경입니다. 또한, 농가 주택이라는 특성 덕분에 잔디밭이 넓어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습니다. 주변에 작은 편의점과 로컬식당들이 있어 필요한 물품을 구입하거나 식사를 해결하기에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첫인상과 도착 순간의 감동

웃더럭민박에 도착하자마자 넓은 정원이 눈앞에 펼쳐졌습니다. 통창 너머로 보이는 풍경과 고즈넉한 분위기가 첫인상부터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문을 열고 들어서면 감각적인 우드 & 화이트 인테리어가 눈에 띕니다. 잔잔한 음악이 흘러나와 더 적적하지 않았어요. 빔프로젝터와 넷플릭스 계정이 준비되어 있어 편안하게 영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나 폐쇄회로(CCTV)가 설치되어 안전하게 지낼 수 있어 신뢰가 가는 숙소였어요. 도어락을 통해 자체 보안이 강화되어 안심하고 머무를 수 있었습니다. 곧 마주한 깔끔하고 감성 넘치는 인테리어는 더욱 기대감을 높였죠.

효과적으로 즐길 팁들

1. 체크인 시간은 16시, 체크아웃 시간은 11시로 여유롭게 일정을 짜보세요.
2. 주방에는 냉장고, 전기쿡탑, 전자레인지, 전기밥솥 등의 기본 주방도구가 완비되어 있어 직접 요리하기에도 좋습니다.
3. 모든 침구류는 폭신하고 포근한 소재로 되어 있어 꿀잠을 보장합니다.
4. 거실의 큰 유리창을 통해 들어오는 자연광 덕분에 아침부터 기분이 좋습니다.
5. 자쿠지가 준비되어 있어 반신욕을 즐기며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와 감동의 순간

웃더럭민박의 자쿠지를 이용하며 느낀 감동은 잊을 수 없습니다.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고, 하늘을 바라보며 느낀 평화로움은 정말 최고였습니다. 또한, LP플레이어와 LP판이 있어 아늑한 분위기를 만들어 줍니다. 뒷마당에는 귤나무가 있어 겨울철에 방문하면 귤 따기 체험도 가능하다고 하니, 일정에 맞춰 꼭 다시 방문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안락한 침대에서의 여유로운 독서 시간은 일상의 번잡함을 잊게 만들었습니다. 마당 한켠에 놓인 바베큐 테이블과 의자도 있는데, 저녁에 바베큐를 즐기며 여행의 마지막을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아쉬운 점과 주의사항

물론 완벽하기만 한 곳은 아니었습니다. 첫 번째 아쉬운 점은 인터넷 연결이 은근히 불안정할 때가 있다입니다. 제주 특성상 해풍과 날씨에 따라 인터넷 연결 상태가 안 좋아질 때가 있으니, 미리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두 번째는 주방 내 식기류가 한정적이라는 것입니다. 만약 다양한 식기류가 필요하다면 미리 준비해 가는 것이 좋습니다. 세 번째는 자쿠지 사용 전 물 온도를 체크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미리 따뜻하게 물을 받아두지 않으면 찬물을 사용할 수도 있어요.

종합 평가와 재방문 의사

웃더럭민박에서의 하루는 힐링 그 자체였습니다. 농가 주택을 개조한 독채 펜션이라 정말 프라이빗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자연 속에서의 휴식과 감각적인 인테리어는 방문객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합니다. 몇 가지 아쉬운 점이 있었지만, 전체적인 만족도는 높았습니다. 특히 자쿠지와 넓은 정원은 정말 마음에 들었고,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드립니다. 다음번 제주 여행에도 다시 한 번 방문할 의사가 확실히 있습니다.


웃더럭민박은 제주의 고즈넉한 마을에서 프라이빗하게 쉴 수 있는 독채 펜션입니다.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넓은 정원, 자쿠지 등으로 힐링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몇 가지 아쉬운 점은 있지만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숙소입니다. 다음 제주 여행에도 또 방문하고 싶은 곳으로 기억될 것입니다.

반응형